post

처음 방문하는 필리핀 호텔

필리핀을 처음 방문하는 서양인에게 첫인상은 처음 묵는 호텔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필리핀의 호텔은 좋은 가치를 지닌 경향이 있으며 서부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물론 유럽과 북미와 마찬가지로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으며 호텔, 펜션, 해변 리조트 사이에 다양한 가격대가 있습니다.

필리핀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은 전 세계 주요 공항에서 마닐라에 도착하지만, 남쪽의 여왕 도시인 세부 시티와 함께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및 서울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을 환영하는 다른 목적지로 가는 직항편도 있습니다. 두 도시 모두 샹그릴라, 인터콘티넨탈, 메리어트와 같은 국제 표준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다른 나라에서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예산에 맞는 괜찮은 호텔을 찾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호텔 숙박 시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리핀의 생활비는 서구 국가와 한국, 일본과 같은 아시아 국가에 비해 저렴하며, 이는 동일한 가격으로 다른 곳보다 높은 수준의 숙박 시설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제안 사항이 다를 수 있으므로 선택한 호텔에 가장 적합한 가격으로 쇼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지인을 알고 있다면 도착하기 전에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는 호텔이 많고 국제공항 이용이 편리한 곳이 많습니다. 공항 근처에 오피러브 몇 개의 호텔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품질의 국제 호텔이 밀집한 Ermita와 Makati와 중저가의 다른 호텔로 향합니다. 항공편을 미리 예약하지 않은 경우 도착 라운지에 숙박 시설 키오스크가 있으며 직원이 기꺼이 도와드릴 것입니다.

많은 방문객, 특히 관광객에게 마닐라는 필리핀의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한 출발점입니다. 그러나 다른 도시와 지방으로 여행하기 전에 마닐라에서 1박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호텔에서 공항을 오가는 교통편을 제공하며 때로는 무료입니다. 독립을 원하거나 독립해야 하는 경우 택시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수도와 마찬가지로 마닐라에도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많은 레스토랑이 있으며 패스트푸드 중독자들은 항상 근처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더 큰 호텔에는 자체 레스토랑이 있으며, 이는 합리적으로 좋은 품질과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음식이 좋은 가치가없고 품질이 실망스러운 곳에서 한 번 머물렀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필리핀은 사람들의 따뜻함과 환대로 유명하며 8년 동안 그곳에서 살았기 때문에 확실히 보장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진 곳일수록 친근감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닐라조차도 런던에 비해 매우 우호적이며 세부 시에는 다른 세부 지방과 마찬가지로 매우 친절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필리핀에 일주일 이상 머물면서 수도를 벗어나 여행하는 관광객들은 선택할 수 있는 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나라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 호텔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해변 리조트, 백사장 해변, 맑고 푸른 바다, 훌륭한 다이빙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어디를 가든지 가장 큰 인상은 필리핀 사람들, 특히 외국인 방문객에 대한 따뜻함일 것입니다.